국제 등대 주말 > Deutschland

본문 바로가기



유럽리포트











행복한

갤러리

갤러리더보기

부활절

Deutschland

국제 등대 주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10회 작성일 22-08-21 18:44

본문

바위가 많은 노두의 꼭대기에 놓인이 엄숙한 비콘은 일반적으로 모래와 태양과 관련된 나라에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자주 못하는 스페인의 측면입니다. 우리는 코스타 다 모르테 (Costa da Morte) 또는 죽음의 해안 (Coast of Death)의 바다를 바라보고 있는데, 스페인의 북서쪽에있는 갈리시아 해안선의 똑같이 불쾌한 (그러나 아름다운!) 스트레칭에 대한 불쾌한 이름입니다. 우리는 국제 등대 주말 동안 코스타 다 모르테 (Costa da Morte)를 특징으로하는데, 선원들은 동부 대서양의 버뮤다 삼각 지대 (Bermuda Triangle)로 알려진이 해안을 항해 할 때보 다 등대를 보는 것이 결코 행복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코스타 다 모르테 (Costa da Morte)는 파로 데 플라야 라고 (Faro de Playa Lago)라고 불리는 등대로 유명하며, 남쪽의 Finisterre에서 북쪽의 Malpica까지 125 마일의 해안을 따라 묶여있는 많은 등대 중 하나입니다. 배를 삼키는 사람으로서, 코스타 다 모르테는 다작입니다. 14 세기 이래로 수천 명의 생명을 앗아간 600 개 이상의 난파선이 문서화되었습니다. 바위가 많은 코스타 다 모르테 (Costa da Morte)는 열린 북대서양을 마주보고 큰 바다가 부풀어 오른다. 깊은 바닷물은 강한 해류와 숨겨진 바위로 유명한이 바위 절벽이 흩어져있는 해안 근처에서 얕은 바다로 빠르게 변합니다. 안개가 빨리 굴러 들어갈 수 있습니다. 폭풍이 자주 형성됩니다. 그리고 허리케인 힘의 바람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시원하고, 비가 오고, 바위가 많은 스페인의 갈리시아 지역은 클럽 메드보다 '반지의 제왕'에 가깝습니다. 코스타 다 모르테 (Costa da Morte)의 등대를 방문하려면 카미노 도스 파로스 (등대의 길)라고 불리는 산책로를 적절하게 걸을 수 있습니다. 위성 기술과 전자 기기는 이제 바다를 안전하게 항해 할 수있는 방법을 크게 변화 시켰지만 등대는 보트 타기와 해양 산업에 여전히 중요합니다. 게다가, 그들은 단지 잘 생겼습니다.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2-08-29 23:20:24 브레이킹뉴스에서 이동 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소스: ko.exchange-rates.org
소스: ko.exchange-rates.org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접속자집계

오늘
339
어제
982
최대
1,777
전체
31,268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