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널드 트럼프는 단순한 전직 대통령이 아니다. 그는 패배한 전직 대통령이다 > Deutschland

본문 바로가기



유럽리포트











행복한

갤러리

갤러리더보기

부활절

Deutschland

도널드 트럼프는 단순한 전직 대통령이 아니다. 그는 패배한 전직 대통령이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09회 작성일 22-08-26 21:05

본문

분명히 조 바이든 (Joe Biden)은 전임자에 대해 말했고 의회 선거에서 민주당 원을위한 투표를 위해 캠페인을 벌였습니다. "민주주의를 구하는"것이 중요합니다.

불과 두 달 만에 미국에서 선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대통령직은 소위 중간 임기로 수여되지는 않지만, 전통적으로 현직 사령관의 임시 증명서로 간주됩니다. 조 바이든은 현재 11월 의회 선거를 실존적 방향성 결정으로 제시하고 공화당을 날카롭게 공격했다.

바이든은 목요일 저녁(현지시간) 수도 워싱턴 인근의 메릴랜드주 록빌에서 열린 선거 운동 출연에서 "많은 문제가 있다"고 말했다.

DER SPIEGEL은 오늘의 가장 중요한 뉴스를 요약합니다 : 오늘 정말로 중요한 것은 무엇이며 그것이 의미하는 바는 무엇입니까? 매일 뉴스 레터는 오후 6시에 업데이트됩니다. 지금 무료로 구독하세요.




미국인들은 공화당과 민주당에 대한 근본적으로 다른 두 가지 비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진영의 극단적 인 공화당 원들은 분노, 폭력 및 증오로 가득 찬 후진적 인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국가를 분열시킬 것입니다. 반면에 민주당은 미래, 단결, 희망 및 낙관주의를 지지합니다.

바이든은 "진짜 공화당원은 많지 않다"고 말했다. 그는 보수적 인 공화당 원들을 존중하지만 "MAGA 공화당원"은 존중하지 않습니다. MAGA는 트럼프의 초기 캠페인 슬로건인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 만드세요"(예를 들어 독일어: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 만드세요«)의 약자입니다. MAGA 공화당은 우리의 개인적 권리와 경제적 안전을 위협할 뿐만 아니라 민주주의 자체에 위협이 된다"고 바이든은 말했다. 그들은 국민의 뜻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하고 정치적 폭력을 받아들인다. 그들은 민주주의를 믿지 않는다." 민주당원, 무소속, 온건한 공화당원들은 나라를 구해야 할 것이다.

바이든의 전임자 트럼프는 여전히 2020년 대통령 선거에서 패배를 인정하지 않는다. 공화당은 대규모 선거 사기로 승리를 박탈당했다고 주장하지만, 이에 대한 어떠한 증거도 제시하지 않았다. 바이든은 선거에서 8100만 표와 유권자의 과반수를 차지했다. 당시 7400만 명의 미국인이 트럼프에게 투표했다.

기자들은 "파시즘"성명서에 대해보고합니다.
"도널드 트럼프는 단순한 전직 대통령이 아니다. 그는 패배한 전직 대통령이다"고 바이든은 말했다. 2020년에는 8100만 명의 미국인이 이 나라의 민주주의를 구하기 위해 투표했을 것이다. 그는 국민들에게 "이제 말 그대로 민주주의를 다시 구하기 위해 투표해야 한다"고 호소했다.

선거 운동 전 리셉션에서 바이든은 심지어 "MAGA 공화당"의 철학을 "반 파시즘"이라고 묘사했다.

바이든의 임기 중반인 11월 8일 의회 선거에서 하원의 435석과 상원 의석의 약 3분의 1이 미국에서 재선될 예정이다. 또한 수많은 주에서 주지사 선거가 있습니다.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2-08-27 00:27:51 미국에서 복사 됨]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2-08-29 23:20:24 브레이킹뉴스에서 이동 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소스: ko.exchange-rates.org
소스: ko.exchange-rates.org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접속자집계

오늘
82
어제
982
최대
1,777
전체
31,011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