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식당 침입한 무장강도에 ‘탕탕탕’…손님이 사살했다 > Deutschland

본문 바로가기



유럽리포트











행복한

갤러리

갤러리더보기

부활절

Deutschland

美식당 침입한 무장강도에 ‘탕탕탕’…손님이 사살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31회 작성일 23-01-10 01:02

본문

지난 5일(현지시각) 미국 텍사스 휴스턴의 한 식당에서 손님이 강도를사살한 사건이 발생했다./폭스26휴스턴 유튜브

미국의 한 식당에서 식사 중이던 손님이 무장강도를 총기로 제압해 사살한 사건이 발생했다.

7일(현지시각) 미국 뉴욕포스트, 폭스뉴스 등에 따르면 이 사건은 지난 5일 오후 11시30분쯤 텍사스 휴스턴의 한 멕시코 음식점에서 발생했다.

가게 내부 CCTV 영상에 따르면 범인은 권총으로 보이는 물건을 흔들며 식당 안으로 들어와 손님들을 위협했다. 범인은 검은색 스키마스크와 검은색 옷, 장갑을 착용하고 있었다. 당시 식당에는 10명의 손님이 있었던 것으로 조사됐다. 손님들은 자리에 앉거나 바닥에 엎드려 가지고 있는 돈과 지갑을 범인에게 건넸다.

범인이 손님들의 소지품을 챙긴 뒤 출구를 향해 발걸음을 돌렸을 때 한 손님이 나섰다. 범인이 등을 돌린 사이 자신이 소지하고 있던 총기를 꺼내 쏜 것이다.

범인이 총에 맞고 바닥에 쓰러진 뒤에도 이 손님은 여러 번 방아쇠를 당겼다. 휴스턴 경찰은 이 손님이 최소 9발을 쐈으며, 그 중 1발은 범인의 머리에 맞았다고 밝혔다. 이 손님은 범인이 빼앗은 소지품들을 다시 원 주인에게 돌려준 뒤 식당을 빠져나갔다. 경찰이 현장에 도착했을 때에는 식당 주인과 직원들만 남아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범인이 현장에서 사망했으며 그가 범행에 사용한 것은 플라스틱 총으로 조사됐다고 밝혔다. 경찰은 범인의 신원을 파악하지는 못했으며 20대로 추정된다고 전했다.

범인을 사살한 손님의 신원도 확인되지 않았다. 경찰은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기 위해 이 손님의 진술이 필요하다며 그의 사진을 올려 공개수배했다. 경찰은 이 손님에 대해 어떤 혐의도 적용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 손님은 백인 또는 히스패닉계 남성으로 묘사됐으며, 1970~80년대 모델 픽업트럭을 보유한 것으로 전해졌다.

KHOU방송의 법률 분석가 카르멘 로는 “이 손님의 총격은 정당방위로 보인다”고 했다. 그는 총이 가짜였어도 당시 느꼈던 위협은 진짜였다며 “그 식당의 모든 사람들은 분명히 그것이 진짜 총이라고 믿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첫 번째 총알을 쏘는 것이 정당하다면 치명적인 위협이 더 이상 없을 때까지 계속 쏘는 것도 정당하다”고 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소스: ko.exchange-rates.org
소스: ko.exchange-rates.org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접속자집계

오늘
908
어제
1,464
최대
1,777
전체
30,855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