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렴풋이 다가오는 경제 위기 속에서 유럽중앙은행은 금리를 급격하게 인상하고 있다. 그것은 곧 쓰라린 복수를 할 수 있습니다. > EU

본문 바로가기


EU

어렴풋이 다가오는 경제 위기 속에서 유럽중앙은행은 금리를 급격하게 인상하고 있다. 그것은 곧 쓰라린 복수를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3회 작성일 22-09-09 01:00

본문

어렴풋이 다가오는 경제 위기 속에서 유럽중앙은행은 금리를 급격하게 인상하고 있다. 그것은 곧 쓰라린 복수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제 돈도 더 비싸지고 있습니다. 유럽중앙은행은 주요 금리를 인상했다. 0.75%포인트 기준. 또는 금융가들이 말했듯이 75 베이시스 포인트. 단일 통화 도입 이후 가장 큰 금리 인상입니다. 이는 ECB가 인플레이션 상승에 맞서 싸울 준비가 되어 있다는 신호를 보내기 위한 것입니다.

이것은 이해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빠르게 상승하고 있으며 중앙 은행은 계약상 통화 가치를 안정적으로 유지할 의무가 있습니다. ECB는 특히 독일에서 행동해야했습니다. 결국, 평상시에는 금리가 높을수록 인플레이션이 느려집니다. 이 단계를 통해 ECB는 노동자들이 불균형 한 임금 요구로 인해 구매력 상실을 보상하기를 원하지 않도록하여 가격 상승과 임금 인상의 소용돌이를 일으키기를 원합니다.

유일한 질문은 지금 정상적인 시간이 얼마나 큰지입니다. 현재 가격은 주로 가스가 부족하기 때문에 상승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금리 인상은 더 많은 가스를 생성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ECB는 가격 수준에 간접적으로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보다 정확하게는 총 수요를 줄임으로써. 복잡하게 들리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돈이 더 비싸면 가계는 돈을 덜 소비합니다. 그리고 더 적은 돈을 소비하면 회사는 더 이상 가격을 쉽게 올릴 수 없습니다. 결국, 그들은 고가의 상품에 갇히게 될까봐 두려워해야합니다.

기업 파산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유일한 문제는 에너지 비용 상승으로 인해 수요가 이미 감소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분명히. 키엘 세계 경제 연구소 (Kiel Institute for the World Economy)는 독일 경제가 경기 침체에 빠질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따라서 국내 총생산은 내년까지 줄어들 것이다. 실제 가처분 소득은 통일 이후 어느 때보 다 급격히 감소하고 있으며 회사 파산 건수는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독일은 혹독한 겨울에 직면하고 있으며 다른 유럽 국가에서는 상황이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금리를 급격하게 인상함으로써 경제에 추가적인 부담을 주는 것은 가볍게 말하면 위험하다. 할레 경제 연구소 (Institute for Economic Research)의 파산 연구원은 이미 금리 인상이 많은 기업의 재융자 비용을 증가시키고 있다고 지적했다. 반면에 현재 직원들의 과도한 임금 요구가 시행 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앙은행의 수장인 크리스틴 라가르드(Christine Lagarde)는 강력한 금리 인상을 선택했다. 조만간 이 결정을 바로잡아야 할 것이라고 배제할 수 없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접속자집계

오늘
253
어제
807
최대
824
전체
210,746












소스: ko.exchange-rates.org
소스: ko.exchange-rates.org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주거, 교육, 의료, 교통, 통신은

100% 시장에 맡기면 안된다.


검언유착 부패척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