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가 지금 침략하고 있습니까? : 분리 주의자들은 푸틴에게 군사 지원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그는 Donbass를 인정하는 … > 동유럽

본문 바로가기

qa

qa더보기

동유럽

러시아가 지금 침략하고 있습니까? : 분리 주의자들은 푸틴에게 군사 지원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그는 Donbass를 인정하는 …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09회 작성일 22-02-21 23:40

본문

이것이 모스크바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하도록 하는 구실인가? 돈바스의 분리주의자들은 월요일 푸틴에 대한 도움 요청을 늘렸다.

Denis Puschilin은 Donbass의 모든 남성을 무기로 부릅니다.
우크라이나 동부 돈바스 분쟁 지역의 긴장이 계속해서 크게 고조되고 있습니다. 자칭 도네츠크 인민 공화국에서 분리주의 지도자 데니스 푸실린은 우크라이나 정부군과 싸우기 위해 모든 사람을 소집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친러시아 분리주의자들에 대한 공세를 계획하고 있지 않다는 점을 거듭 강조했습니다. Pushilin은 차례로 우크라이나 측의 대규모 포격에 대해 말했습니다.

이 정보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도네츠크에서는 학교 2곳, 병원, 변전소가 피해를 입었다고 당국이 밝혔습니다.

[수도의 일일 뉴스 개요: 약 57,000명의 독자는 이미 우리의 컴팩트한 전국 뉴스레터를 통해 하루에 두 번 정보를 받고 있습니다. 지금 여기에서 무료로 가입하세요.]

친-모스크바 분리주의자들이 통제하는 지역에서, 특히 여성과 어린이들은 버스와 기차를 타고 러시아로 데려왔다. 수만 명이 러시아의 여러 지역에 있는 긴급 대피소에 왔습니다. 남자들은 머물러야 했다.

Puschilin은 "나는 무기를 가질 수 있는 모든 남성 인구가 지역 군 특공대에 보고하고 가족, 어린이, 여성, 어머니와 조국을 보호하기 위해 일어서기를 촉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Tagesspiegel의 정보에 따르면, 16세의 남성 청소년도 동원의 일부이기 때문에 더 이상 Donbass를 떠날 수 없습니다.

분리주의자들은 푸틴의 도움을 원한다
도네츠크 인민 공화국 인민 민병대의 공식 대표인 Eduard Basurin은 러시아 통신 "Interfax"에 따르면 "우선 우리는 도덕적(도움)이 필요하고 재정적 도움도 거부하지 않을 것이며 군사적 도움도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필요하다."

분리주의자들은 푸틴에게 자신들의 독립을 인정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지난 주 러시아 하원은 공식적으로 루한스크와 도네츠크를 독립 국가로 승인하는 투표를 가졌습니다. 그러한 승인은 동부 우크라이나 평화에 관한 민스크 협정을 위반하는 것입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월요일 인정을 배제하지 않았다. 가능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러한 움직임으로 푸틴은 우크라이나 동부에 대한 군사적 침공의 길을 열 것입니다.

유럽안보협력기구(OSCE)의 참관자들은 최근 합의된 휴전 위반 사례가 수천 건에 이른다고 보고했다. 우크라이나는 화재가 반환될 것이지만 공격을 받지는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것은 확인할 수 없습니다.

공식적으로 우크라이나는 가을부터 현재의 휴전에 대한 추가 합의에서 벗어나고 있다. “우리는 발포를 금지하지 않습니다. 각 사령관은 그 자리에서 스스로 결정을 내립니다.”라고 정부군 사령관인 Olexander Pavlyuk은 10월에 말했습니다.

한편, 러시아 국경 수비를 담당하는 국내 정보국인 FSB는 로스토프 지역의 기지 중 하나가 총에 맞아 파괴됐다고 발표했다. 사진이 보여졌습니다. 러시아 당국은 이전에 우크라이나 측에서 이러한 공격을 보고한 바 있다. 그것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모스크바 조사위원회는 조사를 발표했다. 모스크바는 우크라이나 측이 러시아를 공격했다는 주장을 이웃 국가 침공의 구실로 사용할 수도 있다. (대행사와 함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접속자집계

오늘
530
어제
586
최대
824
전체
153,857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