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 러시아-우크라이나 회담 '합의에 가깝다' > 동유럽

본문 바로가기


동유럽

터키: 러시아-우크라이나 회담 '합의에 가깝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14회 작성일 22-03-21 02:33

본문

터키에 따르면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간 종전 협상이 진행 중이며 합의에 근접한 것으로 전해졌다. 메블뤼트 카부소을루 터키 외무장관은 일요일 "전쟁이 한창일 때 쉽지 않은 일이지만 우리는 상황이 진전되고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당사자들이 합의에 가깝다고 봅니다."

Cavusoglu는 NATO 회원국인 터키가 양국의 협상팀과 접촉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정직한 중재 역할을 하고 있다"며 회담 내용에 대해선 밝히기를 거부했다. 앙카라는 양측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중재자로서 자리를 잡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Cavusoglu는 지난주에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를 방문했습니다. 또한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과 드미트로 쿨레바 우크라이나 수석 외교관이 3월 10일 터키 남부 항구도시 안탈리아에서 회담을 가졌다.

대통령 대변인 Ibrahim Kalin은 일간지 Hürriyet과의 인터뷰에서 양측이 6가지 사항을 협상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분리된 Donbass 지역의 현황과 2014년 러시아에 병합된 크리미아의 현황.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일요일 미국 뉴스 채널 CNN이 방송한 인터뷰에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협상할 준비가 돼 있다"고 거듭 강조했다. 러시아와의 협상은 "이 전쟁을 끝내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Zelenskyy는 2월 24일에 시작된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진행되어 온 키예프와 모스크바 간의 협상이 지금까지 성공적이지 못했다고 변호했습니다. 이것들은 “매우 귀중합니다. 이 전쟁이 종식될 가능성이 1%라도 있다면 우리는 그것을 받아들여야 한다"고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말했다. 그는 "그러나 이러한 시도가 실패하면 우크라이나 분쟁이 3차 세계대전이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접속자집계

오늘
357
어제
807
최대
824
전체
210,850












소스: ko.exchange-rates.org
소스: ko.exchange-rates.org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주거, 교육, 의료, 교통, 통신은

100% 시장에 맡기면 안된다.


검언유착 부패척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