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에 새겨진 풍경 > 영국

본문 바로가기




영국

돌에 새겨진 풍경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4회 작성일 21-04-07 17:50

본문

이 극적인 장면에서는 두 개의 웨일스 광경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배경에는 영국에서 가장 높은 산인 스 노던 산이 1,085 미터에 있습니다. 전경의 들쭉날쭉 한 암벽은 수세기 동안 지역 경관을 변화시킨 산업의 증거입니다. 이곳은 한때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슬레이트 채석장이었던 Dinorwic 채석장이 위치한 곳으로 인근 Penrhyn 채석장을 능가했습니다.

슬레이트는 로마 제국 시대에 이곳에서 채굴되었지만 슬레이트 산업이“세계의 지붕”이라는 별명으로 알려지게 된 산업 혁명 과정에서 생산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19 세기 후반에 채석장은 수천 명의 근로자를 고용했고 전체 웨일스 슬레이트 산업은 연간 485,000 톤의 슬레이트를 추출하고있었습니다.

슬레이트 채굴은 풍경의 전체 영역을 형성하고 그 주변에 수많은 커뮤니티가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1969 년에 Dinorwic 채석장은 운영을 중단했습니다. 슬레이트 및 저렴한 수입품에 대한 수요 감소로 인해 추가 생산은 수익성이 떨어졌습니다. 오늘날 국립 슬레이트 박물관은 버려진 Dinorwic 채석장의 이전 작업장 건물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02
어제
414
최대
468
전체
31,943
소스: ko.exchange-rates.org
소스: ko.exchange-rates.org









그누보드5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