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실 사원 유적 > Asia

본문 바로가기




Asia

왕실 사원 유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2회 작성일 21-04-13 17:17

본문

현재 태국에는 고대 아유타야 왕국의 유적이 있습니다. 여기에 표시된 왓 프라시 산펫은이 왕조의 수도에서 가장 성스러운 곳으로, 다른 보물 중에서도 16 미터 높이의 황금 불상이있는 왕실 사원입니다. 아유타야의 첫 번째 왕인 라마 티 보디 1 세는 1350 년에 이곳에 왕궁을지었습니다. 거의 100 년 후, 궁전은 도시의 다른 장소로 이전되었고 이전 궁전 부지는 성지로 개조되었습니다. 묘사 된 세 가지 구조는 지붕에 미니어처 체디가있는 종 모양의 구조 인 체 디스라고 불립니다.

417 년 동안 왕국의 소재지로 봉사 한 후 수도 아유타야는 1767 년에 침략 한 버마인에 의해 약탈되었습니다. 그들은 사원과 궁전에있는 풍부한 금을 녹이고 건물에 불을 지폈습니다. 이 세 가지 체디를 제외하고 모두 완전히 파괴되어 시간이 지남에 따라 파손되었습니다. chedis의 복원은 1956 년에 시작되었지만 나머지 단지의 기초 만 남아 있습니다.

오늘은 태국 전통 송크란 (비공식적 인 경우라면 새해 축제)이자 매우 인기있는 물 축제이기 때문에 이러한 유적지를 소개합니다. 죄와 불행을 깨끗이 씻고 씻는 것을 상징하기 위해 부처 상 위에 물을 붓는 의식으로 시작된 것은 온 나라가 기념하는 선량한 수일 간의 물 싸움으로 발전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04
어제
414
최대
468
전체
31,945
소스: ko.exchange-rates.org
소스: ko.exchange-rates.org









그누보드5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